순복음도봉교회 창립 29주년 기념 축복성회 > 교계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교계뉴스

순복음도봉교회 창립 29주년 기념 축복성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순복음기자 댓글 0건 조회 376회 작성일 19-06-16 12:00

본문

15606540824348.jpg


조용기 목사 “두려워말고 하나님만 바라보라” 

순복음도봉교회 창립 29주년 기념 조용기 목사 초청 축복성회가 12일 대성전과 부속성전에서 있었다. 성도들은 이른 시간부터 성전에 모여 찬양하고 기도하며 주님의 은혜를 기대했다.

 김용준 담임목사의 사회로 시작한 예배는 심화택 장로회장의 기도, 연합찬양대의 찬양으로 이어졌다. 조용기 원로목사가 등단하자 성도들은 “목사님 사랑합니다”를 외치며 뜨겁게 환영했다. 조용기 목사는 이사야 41장 9∼16절을 본문으로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라’를 주제로 설교하며 성도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조용기 목사는 “인생의 어떤 두려움을 만나더라도 절망하고 낙심하면 안 된다. 어떤 상황에서도 두려워 말고 우리를 도와주시는 전능하신 하나님을 바라봐야 한다”며 하나님을 의지하는 삶을 살 것을 당부했다. 이어 “예수님은 우리를 그냥 도와주신 것이 아니라 십자가 위에서 몸 찢기고 피 흘려서 우리의 저주를 청산하셨다. 그런 예수님이 치유의 손, 축복의 손, 영생의 손을 내밀어 우리를 붙잡아 주신다”며 “어떤 상황에서도 두려워말고 하나님께 기도하면 우리에게 권세와 능력이 임하고 어떤 문제도 해결되는 기적을 체험하게 될 것”이라고 역설했다.  

 설교 후에는 실업인선교연합회 정회원증 수여식도 있었다. 순복음도봉교회는 전도와 선교에 온 힘을 다하는 교회, 지역사회를 섬기는 교회, 차세대에 신앙을 전수하는 교회를 목표로 삼고 지역 사회를 섬기고 복음을 전파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글·이미나 / 사진·김용두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설문조사

홀리넷에 추가되길 원하는 메뉴를 알려 주시면 추가토록 하겠습니다.



그누보드5
Copyright © www.Holynet.or.kr All rights reserved.